나름 충격적인 사건이 터졌습니다. 아시다시피 대한민국은 민트초코 맛, 그리고 색상에 대해서도 의견이 분명하게 갈라져있는 사람들이 사는 나라죠. 탕수육의 부먹과 찍먹과 비견할 정도로 민초파와 반민초파가 나뉘어져 있는 내전 직전의 상황입니다.
그런데 이런 급박한 상황에서 삼성전자가 일을 하나 저질렀습니다. 무선 키보드와 마우스 세트인 SRP-9500MC를 내놓았는데 제원만 보면 평범하게 볼 수 있는 2.4GHz로 연결하는 무선 키보드와 마우스입니다만,
색상이 무려 이렇습니다. 삼성전자가 굳이 이야기하지 않고 모델명 뒤에 MC를 박지 않아도 민트초코죠.
민트 색상으로 칠해 버린 다음 꼼꼼하게 초코 알갱이 같은 입자들을 넣어버렸습니다. 디자이너가 누군지 몰라도 세심합니다.
이거, 이러다가 갤럭시 스마트폰도 삼성 TV도 민트초코 색상으로 나올 수 있는 건가요? 미래가 조금 무서워집니다.
SRP-9500MC의 겉모습을 제외한 나머지는 평범한 무선 키보드와 마우스입니다. 팬터그래프 방식에 아이솔레이션 키캡을 가진 키보드에 800/1200/1600 dpi 무선 마우스인데 가격은 미정입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이곳을 살펴보시면 되겠고요, 구입은 여기서 가능합니다.
참고로 삼성전자는 이런 제품(SRP-9500VP)도 내놓았습니다. 이건 바이올렛 퍼플을 내세우고 있는데 뭐 이것도 좀... 이 제품 역시 구입은 여기서 가능합니다.
한마디만 더 하고 마무리짓겠습니다.
삼성, 이거 정말 감당할 수 있겠습니까?
...하지만, 하지만 말입니다. 세상의 온갖 편견에도 불구하고 구입을 원하신다면 이곳으로 가보시기 바랍니다. 당연한 이야기지만 구매 결정은 언제나 신중하게 고민하셔야겠습니다..
[삼성전자] 팬터그래프 멀티미디어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 / SRP-9500MC 민트초코
COUPANG
www.coupang.com
(자료 출처 : 삼성전자 공식 사이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