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가 운영하는 티빙 서비스 아시는 분들은 많으실 겁니다. 국내 최초의 N 스크린 동영상 서비스인 tving은 제목 그대로 TV를 대신하는, 차세대 TV에 해당하는 유무선을 가리지 않는 VOD 서비스죠.  TV에 꽂는 스틱형 장치 모습의 티빙 전용으로 나온 티빙스틱도 나오면서 그 영역도 넓어지고 있습니다.


그런 티빙에서 '티빙이 필요한 순간'이라는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참여는 매우 쉽습니다. 우선 티빙이 필요한 순간 이벤트 페이지로 방문하신 뒤,



CJ가 준비해 놓은 영상을 보고 페이스북에 공유하시거나 공감 버튼을 눌러주시면 되는 거죠. 공유하시면 티빙 서비스에서 이용 가능한 1,000 캐쉬를 드리고,



가장 공감을 많이 한 분에게는 티빙 미스터리 박스를, 공감하신 분들에게는 셀카봉을 선물로 드린답니다.


동영상 서비스의 강자인데다가 풍부한 영상 콘텐츠를 자랑하는 CJ가 운영하는 티빙이 진행하는 만큼 이 '티빙이 필요한 순간'을 표현한 동영상은 매우 많습니다.




우선 TV에서 많이 보시던 연예인이 중심이 된 이야기도 있습니다. 1박 2일을 통해 인기를 끌고 있는 정준영 영상이 가장 많네요. 그 밖에도 이국주와 장도연, 박나래, 리지와 나나, 레이나의 영상도 있습니다.




직장인이 중심이 된 영상도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이 부분에 가장 공감이 많이 갑니다. 특히 마지막 두편은....




그 주인공이 대학생인 경우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특히 이 파트는 영상 별로 대학생이 직접 아이디어를 내서 만들었다는 군요. 티빙을 보면서 바로 쇼핑이 가능한 건 저도 여기서 알았네요.



연예인이 출연하는 티빙 영상도 괜찮지만(사진은 누르면 커집니다)



일상 생활을 주제로 한 영상들도 흥미로운게 많이 있더군요(역시 사진은 누르면 커집니다).


여러분도 시간이 된다면 찬찬히 살펴보시고 공감왕에 도전해 보시는 건 어떨까 합니다. 개인적으로 티빙 미스테리 박스에 과연 뭐가 들었을지 굉장히 궁금합니다.





기본적으로 페이스북에 이벤트 관련 공유만 해도 티빙 캐쉬 1,000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니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이번 티빙이 필요한 순간 이벤트에 한번 참여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 글은 이벤트 홍보를 위해 CJ로부터 저작료를 제공받아 작성한 포스트입니다.


유튜브 LAZION tv 채널 구독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