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S 2011 행사를 위해 지난 1월 5일에 길을 떠나 어제 한국에 돌아왔습니다. 저 개인적인 일정이 있어서 다른 곳에 들러와야 했거든요. 그러다보니 일정이 꽤 길어졌습니다.

CES 관련 이야기들은 간간이 현장에서 올린 부분이 있습니다. 아직 못 올린게 많아서 앞으로 당분간 CES에 대한 이야기들이 올라갈 예정입니다. 이번 CES 2011 관련 글은 여기서 볼 수 있어요.


라스 베이거스라는 도시와 미국에 관한 이야기들도 정리되면 올릴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사진과 동영상으로 11GB가 넘게 찍어오긴 했는데 정리하는게 큰일입니다.


우선, 그 사이에도 라지온을 즐겨 찾아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좋은 글과 사진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그리고 다시 한번 좋은 기회를 주신 LG전자 관계자 여러분께도 감사드려요. 정말 알찬 경험이었습니다. 이모 과장님은 현지에서 바쁘실텐데 여러가지 따로 챙겨주시느라 수고 많으셨어요. 함께 여행했던 블로거 분들께도 고생하셨다고 전하고 싶습니다.


제 넥스에 맞는 18-200mm 렌즈를 빌려주시고 현지에서도 별도로 도움을 주신 소니코리아의 김모 부장님과 홍모 대리님께도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18-200mm 렌즈는 이번 CES 현장과 라스 베이거스의 야경을 한층 멋지게 찍게 해줬어요.


아무튼 빨리 한국에 다시 적응해서 좋은 글과 사진, 동영상을 올리도록 노력해야 하겠네요. 여러분들도 새해 복많이 받으시고 행복하세요.




유튜브 LAZION tv 채널 구독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