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은PC

당장 아이패드(iPad)를 보고 싶다면? 라츠(LOTS)로 달려라

반응형
원래 오늘은 어젯밤 구경하고 돌아온 아이패드 이야기를 적어보려고 했는데, 아무리 글이나 동영상이 많아도 직접 만져봐야 만족스러운 법이니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최대한 빨리 아이패드를 직접 만져볼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다.

다만 이 방법은 아쉽게도 서울, 수원, 안양과 그 주변에 사시는 분들에게만 해당되는 것이다.
아이패드를 볼 수 있는 방법이란 바로 내일부터 시작되는 라츠(LOTS) 매장에서 열리는 아이패드 시연에 참여하는 것.


라츠란 다양한 디지털 휴대기기 및 관련 제품을 판매하는 새로운 형식의 매장으로, 4월 1일부터 강남, 노원, 수원, 안양의 4개 지점을 열고 운영 중인 곳이다.



기존의 가전 매장과는 다르게 철저하게 휴대성을 중시한 제품들만 전시하고 있는데, 이번 매장 오픈과 더불어 몇몇 유명 제품들의 할인 행사도 진행 중이다.


이미 많은 분들이 쓸고(...) 간 후인지라 실제로 이들 제품이 매장에 남아있는지는 직접 확인을 해보셔야 겠지만.




이 밖에도 볼만한 제품이 많으니 가서 확인하시기 바란다. 체험형 매장을 지향하기에 직접 들어볼 수 있는 공간도 넉넉하다.




하. 지. 만.


까놓고 말하자. 다시 한번 말하지만 그보다 더 중요하게 와닿는 건 바로 4월 10일(내일)부터 아이패드 전시를 한다는 것이다. 전시되는 제품은 모두 무선랜+16GB 내장 모델이며 직접 만져볼 수도 있다.

네개의 매장 가운데 강남에는 3개, 노원에는 2개 안양에도 2개, 수원에는 3대가 전시된다. 각 매장의 영업시간은 아침 10시부터 밤 9시까지이며 위치와 찾아가는 방법은 http://www.lotsshop.com/ 에 들어가서 확인하시기 바란다.

매장 소개인지 아이패드 글인지 알 수 없는 이번 글은 일단 마치기로 한다. 본격적인 아이패드 리뷰는 다음에 진행할테니 오늘은 아쉬운 대로 동영상으로 참아주시기 바란다.



아이패드 미리니름
1. 아이패드를 봤을 때의 첫 인상은 커다란 아이폰
2. 한국 사람에게는 좀 무겁다. 힘 좋은 북유럽계 백인들에게는 괜찮을지 몰라도
3. 해상도가 높아졌음에도 불구하고 반응 속도는 아이폰 32GS보다 훨 빠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