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송합니다. 터치스크린 탑재 소식은 사실이 아닌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여러분께 혼란을 드려 죄송합니다.


어제에 이어 연속으로 아수스의 2세대 Eee PC에 관한 소식을 전해드리는군요.

5~6월에 출시될 예정인 아수스의 2세대 Eee PC인 Eee PC 900 모델이 터치스크린을 탑재하게 된다는 이야기는 이미 들려드렸습니다만, 그런데 여기에 더해 멀티핑거 제스쳐가 가능한 터치패드도 들어간다고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engadget에 따르면 Eee PC 900의 FCC 승인 과정에서 이러한 내용이 드러났다고 하는데요,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새 모델에서는 훨씬 커진 터치패드를 이용, 기존처럼 한 손가락이 아닌 여러 손가락을 이용한 줌 인/아웃을 비롯한 다양한 응용 작업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대신 탑재한다고 하던 와이맥스(와이브로) 관련 소식은 별다른게 없다고 합니다. 더 기다려 봐야 겠죠.

더 커진 화면에 터치스크린과 멀티핑거 제스쳐를 지원하는 터치패드가 들어가는 새로운 Eee PC를 조만간 구경해 볼 수 있겠네요. 900 시리즈의 전 모델에 이 기능들이 다 채용될지는 두고봐야 알 일이지만 기존의 Eee PC 700 시리즈와는 사뭇 다른 모습을 보여줄 것 같습니다. 특히 이들을 이용한 사용자 인터페이스의 변화가 기대됩니다.

( 자료 출처 : engadget )






유튜브 LAZION tv 채널 구독해 주세요.


  1. Favicon of http://solette.tistory.com/ BlogIcon solette
    2008.03.27 10:59

    흠....
    성능이 좋아지는 건 좋은데, 저러면서 가격이 올라가면 또 애매해질 거 같은데 말이지요.

  2. prepath
    2008.03.28 23:09

    터치스크린은 빠졌다고 하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