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작은모바일

CE Agenda 구입(등록) 비용 인하

늑돌이 2006. 6. 20.
반응형

조현근씨가 만든 HPC용 일정관리 소프트웨어 CE Agenda의 등록비용이 1만원에서 5천원으로 대폭 인하되었습니다.

옆으로 길~죽한 HPC 특유의 화면은 일반적인 팜사이즈 PDA보다 더 활용도가 높지만 정작 그를 제대로 이용한 소프트웨어는 많지 않았습니다.
CE Agenda는 그중에서도 PSION 기종의 UI를 모방하여 HPC의 화면 구성을 잘 이용한 일정관리 프로그램입니다. 특히 모디아, 조나다 7x0, 시그마리온3 등 국내에서 구할 수 있는 HPC를 전부 지원하는 점은 물론, 아웃룩과의 싱크와 음력 기능 또한 빼놓을 수 없죠.

이번에 등록비용을 내리는 이유에 대해 제작자인 조현근씨가 밝힌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안타깝게도 HPC의 새로운 기종 발매가 점점 줄고 있습니다.

좋은 기기가 나옴에 따라서 소프트웨어의 가치도 빛을 발하게 되는데, 신제품이 더 이상 나오지 않게 되면 소프트웨어의 수명도 함께 짧아지게 되는 상황이 안타깝기만 합니다.

"소프트웨어의 등록비용에는 앞으로의 이용기간에 대한 기대 비용도 포함되어 있다고 생각 하는바, 등록 비용을 대폭 낮추게 되었습니다."

저 또한 기기 고장에 대비해 현재 4대의 HPC를 보유하고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키보드가 달린 HPC가 더 많이 출시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아마 새로운 HPC 기종이 출시되지 않아서 버전업이 되지 못하는 부분에 대한 제작자로서 미안한 부분이 있는 것 같은데요.
어차피 5천원이면 상당히 저렴한 가격이니 기존에 쉐어웨어 상태로 쓰시던 분들도 밥 한끼 = 담배 두갑 값이니 한번 등록해서 쓰시면 어떨까 합니다(참고로 전 몇년전에 1만원에 등록했지만 아깝다는 생각은 안 들더군요. ^^).


CE Agenda 구입/등록은 이쪽으로    ->    [ 가기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