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디오#헤드폰#이어폰

콜라보에 재미들린 갤럭시 버즈 FE, 이번엔 토이스토리?

반응형

삼성전자가 콜라보 상품에 푹 빠졌나 봅니다. 그동안 삼성전자는 다양한 갤럭시 버즈 케이스를 다양한 프랜차이즈와 결합하여 출시했는데, 이번에는 디즈니/픽사의 토이 스토리입니다.

 

 

갤럭시 버즈 FE 토이 스토리 패키지는 돼지저금통 햄 캐릭터 케이스와 악당 캐릭터 랏소 베어 케이스, 두 종류입니다.

 

 

기존의 다른 콜라보 케이스와 마찬가지로 원래의 케이스 위에 덧씌우는 방식인데, 특히 랏소 베어 케이스는 인형에 들어가는 플러피 재질로 포근한 느낌을 살렸다고 하네요. 아마 이 부분이 다른 콜라보 케이스와 차별화되는 특징일 듯.

 

갤럭시 버즈 FE 토이 스토리라는 이름의 패키지로 오늘(11월 6일)부터 G마켓에서 단독 판매되며, 가격은 12만 5,900원입니다. 다만 지금 구입하시면 훨씬 더 저렴한 할인가로 사실 수 있습니다. 궁금하시면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 케이스들은 갤럭시 버즈 FE 뿐만 아니라, 갤럭시 버즈2 프로, 갤럭시 버즈2와도 호환되며, 케이스만 별도로 구매할 수도 있는데 가격은 각각 다음과 같습니다.

 

- 랏소 베어 캐릭터 케이스 패키지 : 3만 9,600원

- 햄 캐릭터 케이스 패키지 : 3만 6,300원

 

랏소 베어가 3천원 더 비싼데, 플러피 재질 때문일까요? 케이스 별도로는 삼성 강남이나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 가능하답니다.

 

(출처 : 삼성전자)

 

아마도 케이스 장사에서 삼성이 쏠쏠한 재미를 봐서 그런 건지, 아니면 다른 의도가 있는건지 모르겠습니다만 기왕 이렇게 콜라보한다면 조금 더 막 나가도 좋을 것 같습니다. 원래 이쪽 시장이 특이할수록 화제가 되는지라.

 

 

 

관련 글

 

의외로 예쁘고 귀여운 매일우유 갤럭시 버즈 FE 케이스

지난 글에서 삼성전자의 새로운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 FE 출시 소식을 전해드린 바 있습니다. ANC와 가성비로 무장한 갤럭시 버즈 FE 출시 삼성전자의 무선 이어폰 시리즈인 갤럭시 버즈 시리

lazion.com

 

삼성, 민트초코 키보드/마우스 SRP-9500MC로 민초단 합류 선언?

나름 충격적인 사건이 터졌습니다. 아시다시피 대한민국은 민트초코 맛, 그리고 색상에 대해서도 의견이 분명하게 갈라져있는 사람들이 사는 나라죠. 탕수육의 부먹과 찍먹과 비견할 정도로 민

lazion.com

 

 

이 포스트에는 제휴마케팅이 포함되었으며 본문에 삽입된 링크를 통해 판매될 경우 일정 커미션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