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주식 거래하시는 분들 가운데 자기 자본 기준 국내 1위 증권사(‘17.12월 기준, 출처 금융감독원)인 미래에셋대우의 통합 MTS인 m.Stock을 쓰시는 분이 꽤 되시리라 생각합니다.




m.Stock은 빠르고 편리하게 주식과 선물옵션 등을 매매할 수 있으며 개인화된 맞춤 화면, 스마트알리미 서비스, HTS 수준의 강력한 차트, 매수 및 매도 자동 주문, 뱅킹 및 금융 상품 거래 등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는 MTS 서비스입니다.


그런데 이 m.Stock을 쓰면서도 m.Stock 이용자라면 누구나 누릴 수 있는 M클럽에 대해서는 모르시는 경우도 있을 것 같습니다.



여러분의 투자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는 M클럽이 과연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는지 지금부터 살펴보도록 하죠.



제일 먼저 볼 부분은 역시 MY 매매일지와 MY Stock을 통한 자신의 기본적인 투자 상태를 체크하는 기능이 되겠습니다.



MY 매매일지에서는 그 날 그 날 있었던 매매 결과를 일목요연하게 볼 수 있으며, MY Stock에서는 코스피, 코스닥, 미국 다우지수 등 비교지수를 활용하여 내 수익률을 체크할 수 있습니다. 일별/월별 투자손익까지도 쉽게 확인 가능합니다.



그 다음은 자신의 매매 패턴을 다른 투자자들과 비교하는 기능이 되겠습니다.



MY 거래패턴에서는 자신의 투자습관을 투자고수들과 비교할 수 있고, 초고수의 선택 메뉴에서는 전월 수익율 상위 1% 고객의 거래 종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정도면 상당히 귀중한 정보일 듯 한데, M클럽에 들어가면 그냥 확인할 수 있군요.


대가의 투자 레시피에서는 워렌 버핏, 피터 린치 등의 투자 대가들의 전략을 활용한 투자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더해서 증권사 종목 가이드에서는 증권사들의 리서치 자료를 한군데에서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게 만들어 놨습니다.





워낙 많은 이들이 투자에 참여하고 있는 만큼 빅데이터 또한 빠질 수 없겠죠.



빅데이터 링크 종목 메뉴에서는 나의 거래 내역을 분석하여 종목을 연결시켜 줍니다.



빅데이터 트렌드 종목 메뉴에서는 뉴스에서 많이 언급된 종목과 그 긍정 수준까지도 확인 가능합니다. 투자가인 나 뿐만 아니라 다른 이들의 시각이 어떤지에 대해서 폭넓게 보여주는 자료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살펴본 것처럼 M클럽은 기존의 MTS나 HTS에서 한 발자국 나아가, 투자습관을 분석하고 투자정보를 이용하는데 있어서 빠르고 똑똑한 조언자 역할을 하기 위해 태어난 듯 합니다. 하지만 M클럽의 장점은 이 뿐만이 아니죠.



모바일 환경에서도 아무 문제없이 이용할 수 있는데다가 위와 같이 푸쉬 방식으로 메시지나 문자 서비스를 보내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부분으로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이렇게 풍부한 기능을 제공하는 미래에셋대우의 M클럽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연결고리를 따라가 보시기 바랍니다.


▶ M클럽 바로가기 (Mobile) https://goo.gl/GBjuqA

▶ M클럽 자세히 보기 https://goo.gl/73LQLr



‘이 포스팅은 미래에셋대우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한국금융투자협회 심사필 제 18-01319호 (2018.03.22~2019.03.21)


고객 투자 유의사항
- 미래에셋대우는 이 금융투자상품에 관하여 충분히 설명할 의무가 있으며, 투자자는 투자에 앞서 그러한 설명을 충분히 들으시기 바랍니다.
- 이 금융투자상품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지 않으며,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다이렉트 계좌의 기본 주식 거래수수료는 온라인 0.014%, 오프라인 0.49%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참조)


- 재무상태 및 영업실적은 광고시점 및 미래에는 이와 다를 수 있습니다.




유튜브 LAZION tv 채널 구독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