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스폰서

SK텔레콤의 T로밍 이벤트를 소개합니다.

늑돌이 2013. 2. 22.
반응형
이동통신사의 서비스들 가운데 어떤 건 불필요하거나 너무 비싸다고 여기는 것들도 적지 않지만 몇가지는, 특히 해외 방문시 참 요긴하게 쓰고 있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바로 SK텔레콤의 T로밍 데이터무제한 One pass죠.


이 서비스는 제가 외국에 여행이나 출장을 위해 나갈 때 무선 데이터 접속을 위해 자주 이용합니다. 해외의 인터넷 상황은 대부분의 경우 우리나라에 비하면 안 좋은 편이기 때문에 무척 요긴하게 쓰게 됩니다. 하루 9,900원을 내면 무제한으로 무선 데이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은 특히 행사 취재할 때는 거의 필수처럼 쓰게 됩니다. 쓰던 단말기에 쓰던 USIM을 그대로 쓸 수도 있다는 것 또한 좋습니다.
물론 T로밍 데이터무제한 One pass보다 해외 이동통신사의 USIM을 쓰는게 가격 면에서는 더 저렴할 수 있겠지만 절차가 번거로울 뿐만 아니라 조건도 까다로운 편이라 단기 여행시에는 불편하죠.

그 T로밍에서 이번에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그 내용은 이렇습니다.


위 이미지는 클릭이 안 되므로 눌러도 안 넘어갑니다. 원 글은 여기 있으니 이 연결고리를 눌러주세요.

대략 정리하면 요금제에 가입하거나 앱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거나 퀴즈를 맞추면 마일리지를 제공하고, 참여자는 마일리지를 이용하여 다양한 경품에 응모하는 이벤트입니다.


경품은 위와 같습니다. 종류는 다양한데 응모한다고 모두 주지는 않는군요.
당첨되어야 받을 수 있는데 비교적 고가인 상품권을 제외하면 바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히 해외여행을 준비 중인 분들이라면 한번 도전해 보시는 것도 좋지 않을까 합니다. 그런 경우라면 T로밍 서비스용 쿠폰들도 유용해 보이네요.

앞에서 설명한 T로밍 데이터무제한 One pass나 일종의 선불제 로밍 통화 요금제인 T로밍 안심통화 요금제는 잘만 이용하면 비용을 제법 아껴주니 기왕이면 저렴하게 로밍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분들 또한 이번 기회에 T로밍 요금제들을 공부해 두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이벤트에 참여하시려면 위 이미지를 누르지 마시고 이 연결고리를 눌러주세요.



참고
- T로밍 사이트 가기 : http://www.tworld.co.kr/roaming/


이 글은 SK텔레콤의 의뢰를 받고 작성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