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스폰서

Share the Vision, 그 콘서트 소식

늑돌이 2011. 9. 20.
반응형

지난번에 알려드렸던 윈저 엔터테인먼트에서 준비한 Share the Vision이라는 4D 영화 기억하시나요?


3D 영상에 의자가 흔들리고 바람이 불고 냄새도 나는 4D 영화에 각자가 추구하는 비전의 의미, 그리고 윈저 위스키 홍보를 결합한 재미있는 시도를 한 작품이었습니다. 덕분에 저는 왕십리역사의 CGV에서 최초로 4D 영화를 볼 수 있었죠.
당시 글에서도 잠깐 언급하긴 했지만  Share the Vision OST에 참여했던 아티스트들이 무대에 서는 비전 콘서트가 열린다는 소식입니다. 날짜는 10월 21일 금요일로 정해진 상태입니다.


출연하는 가수는 우선 제가 정말 오랫동안 좋아하는 중인 그룹 부활. 밴드하기 힘든 우리나라에서 장수하고 있는 부활은 이번 영화 OST에 가슴에 그린 성이라는 노래로 참여했죠. 부활의 스타일이 잘 살아있는 곡이라는 생각입니다.


그 다음은 소울맨입니다. 사실 이 가수는 여기서 처음 들은 것 같네요. 그래도 영화에 들어간 '내 친구야'라는 노래는 좋습니다. 으음... 더 유명한 가수로치면 바비킴과 비슷하다고 할까요? 목소리나 분위기가 비슷합니다.


포맨이라는 그룹입니다. 이 그룹도 사실 잘 모르지만 TV 드라마 쪽에서 유명한 분들이라네요. 너의 웃음 고마워라는 발라드 곡으로 참여했네요. 그런데 왜 4명이 아니라 3명이죠?


Share the Vision이라는, 영화의 주제곡 격인 노래를 부른 임재범씨는 아쉽게도 이번 콘서트에 참여하지 않는다는군요. 스케쥴이 안 맞는 것일까요? 아무튼 애석한 일입니다만[각주:1].

그래서 윈저 엔터테인먼트 측에서는 위 세분과 함께 콘서트에 참여할, 임재범씨를 대신할 가수에 대한 의견을 모집하는 이벤트를 벌이는 중이랍니다.

많은 후보 가수분들이 계시겠지만 Share the Vision이라는 영화가 가진 의미를 생각해 보면 여러가지 풍파를 많이 겪으면서도 꾸준히 자신의 꿈을 추구해 온 분이 참여하면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대표적으로 인순이씨 같은 거장도 있고 한때 비디오 파문으로 고생했던 백지영씨도 괜찮을 것 같네요.


그리고 참여 가수 말고도 아직 안 정해진 부분이 한가지 더 있습니다. 바로 콘서트가 열릴 장소입니다.

현재 후보는 잠실 실내체육관, 용산 전쟁기념관, 워커힐 비스타홀, 플로팅 아일랜드 라고 합니다. 콘서트라면 어디서 열리든 다 좋겠지만 개인적으로는 용산 전쟁기념관이 어떨까 합니다. 전쟁 기념관이라 해서 전쟁 관련된 이야기만 할 필요도 없지 않나하는 생각이고 꿈이 담긴 아름다운 노래를 들어보는 것도 무척 좋을 것 같습니다.


바로 이 두가지 사항, 임재범을 대신할 가수콘서트가 열릴 장소를 결정해서 의견을 내는 것이 바로 이 콘서트의 티켓을 얻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응모는 바로 쉐어더비전 공식 사이트 (www.sharethevision.co.kr)를 통해 하시면 됩니다. 이 밖에도 페이스북 페이지 (www.facebook.com/windsorwhisky)을 참고하셔도 좋겠습니다.


10월의 청명한 가을밤, 비전 콘서트에서 멋진 가수들과 함께 음악을 감상하고 싶으시면 여러분도 한번 신청해 보시면 어떨까 하네요.


본 포스팅은 Windsor Entertainment 로부터 활동비를 받고 작성된 글입니다.

  1. OST의 음악은 www.sharethevision.co.kr에서 전곡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본문으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