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사진으로만 접했던 유경테크놀로지스의 빌립 N5와 S10 블레이드의 시연 동영상이 CES 2010 행사를 통해 공개되었습니다.

jkkmoblie에서 촬영한 동영상에서 특히 빌립 N5가 사진과는 다른 모습을 가지고 있음을 알려주는데요, 어디 살펴보죠.




(출처 : jkkmobile 촬영 동영상)


예, 포인팅 디바이스인 광터치마우스가 키보드 아래가 아닌 키보드 위의 오른쪽에 자리잡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렇게 되면 서서 쓸 때도 별다른 지장이 없는 걸로 보이네요. 아래 브로셔의 사진을 바꿔야 할 것 같습니다. 잘못 나와있군요.


다른 제품에 비해 옆으로 좀 긴 편입니다만, 키보드를 다루는데 있어 편의성을 생각한다면 그리 나쁘지 않은 수준이라고 생각합니다. 다만 화면도 양쪽 베젤없이 꽉 차 있으면 더 좋았을텐데 말이죠.
동영상에서 제품의 재질이나 화면을 여닫는 느낌을 칭찬하고 있는 것도 재미있습니다.


다음은 빌립 S10 블레이드 차례입니다.



이 제품 또한 별 불만은 없어보이죠? 스위블 태블릿의 핵심부인 힌지 부분도 괜찮아 보입니다.



... 빨리 직접 만져보고 싶은 두 제품입니다.


관련 글
2010/01/05 - 빌립 N5, S10 블레이드, P3, HD5 등 CES 2010 출품 기기에 대한 자세한 정보



유튜브 LAZION tv 채널 구독해 주세요.


  1. Favicon of http://blog.naver.com/bluewin_int BlogIcon Bluewin
    2010.01.08 16:30

    이번 CES는 유난히 관심가는 제품이 많은것 같습니다 ㅎㅎ

  2. Favicon of http://www.monolog.kr BlogIcon Mono
    2010.01.08 21:25

    N5 는 와이브로나 넷북으로 나오면 참 좋을 것 같습니다. KT 에서 지원해주면 좋을듯 하네요.

  3. 미리나이루
    2010.01.09 01:23

    엠북 비즈 쪽이 더 당기는군요

  4. 발명도사
    2010.01.10 17:47

    N5는 브로셔와과 달리 광터치마우스위치라든지 마무리가 휠씬 깔끔하게 잘되보이네요
    S10도 출시되면 기존 넷북들 안팔릴것 같은 느낌들정도로
    디자인,고해상액정,스윙블,터치기능이 압권인것 같아보이고 다만 소개에서는 멀치터치 시연을 안해주셔서
    과연 멀티터치기능이 있는가 알수 없지만...;
    둘제품다 완성도가 높네요~!슬슬 총알 준비해야겠습니다 ㅋ
    아 둘다 와이브로내장되서 통신사 보조금 많이 지원해주면 완전 대박일것 같아보이네요 ㅋ

  5. .....
    2010.02.01 19:32

    n5는 성능은 s5,s7이랑 거의 같은듯 보이는데 베터리가 5시간이면 아마 실사용 2-3시간쯤일듯해서 추가베터리가 필요할듯하고 s10은 그래픽카드(z550이면 gma500일테니...)빼고 다 좋은데 언제 나올지...(저야 크기가 문제이긴하지만)
    그런데 n5에서 오른쪽 쉬프트 이야기 또 나올듯싶네요.
    오른쪽쉬프트가 너무작아요...
    그리고 버튼옆의 빈공간에 있어야할 tab는 아래칸으로 한칸내려가고 그위치의 capslock은 제일아래칸에 있고...(좁은공간에 어쩔수 없었겠지만 좀 여러개 섞인듯한데 적응기간이 필요할듯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