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중 대표적인 것이 품질의 일관성 문제인데요, 정식판매 제품에서도 고객에 따라 제품의 문제점을 호소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 중 한가지가 배터리의 수명 문제였습니다. 배터리에 따라 문제있는 제품이 있을 수 있다는 거죠.
그런데 이전에는 배터리를 고객 스스로 테스트해본 후 이상있는 제품만 AS를 받으라는 공지를 했었는데, 이번에 그 테스트 여부를 라온디지털 측에서 맡기로 했다는 공지가 나왔습니다.
제목 [정판 표준배터리] 회수 관련 공지
작성자 (주)라온디지털
작성일 2006-11-07 오후 8:35:58
내용
안녕하세요?
정판 표준 배터리 불량으로 그간 베가를 아끼고 사랑해 주신 고객께 심려를 끼쳐 드려서 매우 죄송합니다.
11월 5일자 공지에서도 알려 드린 바와 같이, 정판시 적용된 표준 배터리의 배선에 문제의 소지가 있어서 회사의 대응책을 공지하였사오나, 문제 제품의 선별을 고객께 맡기는 것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가 있어서 아래와 같이 회사 차원에서 전량 회수하도록 하였사오니 이 점 널리 양해하시어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1. 회수 대상 제품
- 10월 16일~11월 7일까지 배송된 표준배터리 전량 (11/8일부터 개선 제품 적용)
* 예판배터리 및 slim 배터리는 문제 없음
2. 회수 방법
1) 용산 A/S센터 또는 성남본사 방문 및 교체
2) 택배사를 통해 개선된 배터리 배송 및 회수 (1:1 교환)
3. 회수 시기
- 11월 10(금) 부터 방문고객 교체 및 택배 발송 시작 (택배는 익일 배달&회수됨)
4. 요청 사항
* A/S센터 및 본사 방문 고객께서는 제품 (serial no.) 제시 바랍니다. 또한 가능하면 언제 어디로 방문하실 예정인지 알려 주시면 제품을 준비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cs@raondigital.com 으로 성명/연락처/방문장소/방문일시/댓수 통보희망)
* 택배 이용 원하시는 고객께서는 cs@raondigital.com 으로 성명/연락처/주소/우편번호/배달요청일/댓수를 명기하여 메일 보내주시기 바라며, 택배원에게 반드시 기존 배터리를 교환 반납 해야 합니다.
다시 한 번 이번 일로 여러 고객께 심려를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아마 테스트 후 배터리 셀은 놔두고 정상적인 회로를 가진 케이스로 교체해서 보내주지 않을까 합니다. 셀까지 교체한다는 것은 정말 대단한 비용이 들테니까요.
하지만 팔짱끼고 앉아있는 서비스가 아닌, 적극적인 서비스인지라 훨씬 낫네요. 어찌되었든 빨리 베가가 안정화 되었으면 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