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헤드폰#이어폰

아이팟 나노를 손목시계로? LunaTik:

늑돌이 2011. 4. 5.
반응형
애플은 매년 다양한 제품을 발표합니다. 이제는 맥이라는 이름으로 더 유명한 PC인 매킨토시 시리즈, 스마트폰 시대를 활짝 연 아이폰과 태블릿 시장을 만들다시피 한 아이패드 등 무척 많은 제품들이 애플의 이름으로 나오는데요, 그 가운데 빼놓을 수 없는 것으로 MP3 플레이어인 아이팟 시리즈가 있습니다.
이제는 비중이 좀 낮아지긴 했지만 한때 어려운 사정이었던 애플을 살린 주인공이자 아이폰이 나올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한 아이튠즈를 만든 것이 바로 아이팟 시리즈가 해낸 일입니다.
그리고 근래에 나온 아이팟 나노가 있죠. 무려 6세대입니다. 이 제품은 나노답게 작은 크기로 인해 마치 손목시계 같다는 평가를 받았었는데요,


지난번 아이패드2와 줌의 비교 체험을 보여준 라츠 매장에 갔더니 이 나노를 위한 손목 줄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바로 이 LunaTik:이라는 물건입니다. 한마디로 아이팟 나노를 손목시계로 만드는 줄인 셈이죠.


손목시계 크기로 나온 아이팟 나노 6세대를,


진짜 손목시계처럼 만들어 주는 존재죠. 당연히 이 상태로도 대부분의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팟 나노의 무게가 21.1g에 불과하니 손목에 가해지는 부담도 거의 없습니다.


라츠에서 판매하는 이 제품의 가격은 89,000원. 기본적으로는 시계 줄이라는 점에서는 좀 비싼 가격이겠습니다. 기왕이면 까망 한가지 뿐만 아니라 색상이나 재질 면에서도 다양하게 나왔으면 좋겠다는 생각입니다만.


아이팟 나노를 손목시계로 써보고 싶은 분이라면 한번 생각해 볼만한 아이템이 아닐까 합니다. 89,000원은 만만치 않지만 말이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