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오늘은 SK플래닛이 운영하는 안드로이드용 콘텐츠 채널인 티스토어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를 소개해 드립니다. 바로 추남추녀 이벤트죠. 



추남추녀 이벤트는 못생긴 남녀를 이야기하는 것이 아니라 가을 추(秋)남추녀인 듯 합니다. 가을이 되고 왠지 쌀쌀해지는 마음을 티스토어에서 저렴하게 제공하는 영상물로 달래보는게 어떨까 하는 이벤트가 아닐까 합니다.


본 포스트는 SK플래닛으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주관적인 내용이므로, SK플래닛의 공식 입장과 다를 수 있으며 해당 서비스의 UI, 이미지 등에도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10월 15일부터 2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추남추녀 이벤트는 크게 세가지입니다.


우선 첫번째로



인기 예능물 세가지를 회당 100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것도 어중이 떠중이가 아니라 개그콘서트랑 안녕하세요, 우리동네 예체능이니 제법 화려한 라인업인 셈이죠.



두번째로는 내가 즐긴 영화를 친구에게 공짜로 선물할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좋아하는 친구에게 내 마음에 든 영화를 선물할 수도 있죠. 다르게 말하면 친구와 함께 영화 한편을 반값에 공동구매하는 셈일까요.



대상 영화들도 제법 훌륭합니다. 제가 전부 다 본 건 아니지만 이 가운데에서는 업, 어벤저스, 신세계 등 추천할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영화를 선물하고 나중에 만나서 작품에 대해 이야기해 보는 것도 즐겁겠죠.



마지막으로는 콘텐츠를 반값으로 구입하는 이벤트입니다. 무조건 50% 할인은 아니고 이벤트에 포함된 콘텐츠를 구입하면 나머지 반은 티스토어 캐쉬로 돌려받는 거죠. MP3 파일의 경우 660원이 정가지만 330원은 티스토어 캐쉬로 날아옵니다. 최신 음악인지라 기왕 산다면 이 기회를 이용해 사는 것도 좋겠습니다.

아쉽지만 HiFi 음원은 이번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되었습니다.



영화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 역시 구입하면 그 금액의 50%에 해당하는 티스토어 캐쉬가 돌아옵니다. 오래된 작품도 있고 근래에 개봉했던 작품도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트루먼쇼, 캐치 미 이프 유 캔, 소셜네트워크 등을 재미있게 봤네요.



마지막으로는 이북입니다. 요즘 '유료앱이 무료' 앱 때문이 T스토어 이북을 종종 보게 되는데, 이북 리더는 좀 고쳐줄 필요가 있지만 내용은 볼만 합니다. 관심있는 이북이 있다면 이번 기회에 구입해 보세요.



구입은 티스토어 다른 콘텐츠와 특별히 다를 거 없습니다. 원하는 콘텐츠를 정하고 결제하시면 되죠. 특히 100원이면 시청 가능한 예능 물은 시험삼아 보시면 어떨까 합니다.


추남추녀 이벤트의 PC용 연결고리는 여기입니다. 눌러보세요.



여기서 마치기는 좀 허전하니 홍보 동영상 두개 더 소개해 드리고 마칩니다.

첫번째는 갤럭시 노트3 분해와 재조립을 이용한 티스토어 홍보 영상입니다.


티스토어 홍보에는 관심이 없다 해도 갤럭시 노트3 속살이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두번째는 SK플래닛의 대학생 서포터즈 SK플리터가 제작한 티스토어 소개 영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