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데이를 위한(!) 핑크빛 MSI 노트북 프레스티지 14 A10SC 로즈 핑크 에디션
농담처럼 남자라면 핑크! 라고 말들을 하지만 핑크는 많은 경우 여성이 더 선호하는 색이죠.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서 MSI가 자사의 프레스티지 14 노트북의 로즈 핑크 에디션을 내놓았습니다. 발렌타인데이 이야기는 글쓴이가 생각한게 아니라 MSI 공식 홈페이지에도 나오는 이야기입니다.
원래 MSI는 국내 노트북 시장에서는 가격대성능비가 괜찮은 게이밍 노트북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 밖의 노트북 부문에서는 그리 많이 알려져 있지 않은데, 로즈 핑크 에디션이 나오는 프레스티지 라인업은 게이밍이 아닌 고급형 노트북을 지향하는 제품군입니다.
실제로 프레스티지 14 노트북 로즈 핑크 에디션은 코멧레이크 코어 i7 10710U 프로세서 기반에 엔비디아 지포스 GTX 1650 Max-Q, 16GB DDR3 RAM, 52WHr 배터리, 얼굴/지문 인증, 썬더볼트3 등을 지원합니다. 무게는 1.29kg이군요. 해외에는 4K 해상도의 패널도 제공되는 듯 하지만 국내에는 풀HD 모델만 나온 것 같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는 아직 없고 MSI 코리아가 운영하는 오픈마켓 페이지를 보시면 됩니다.
물론 아무리 발렌타인데이라고 해도 150만원이 넘는 노트북 PC를 선뜻 선물할 수 있는 분들은 별로 없겠죠. 하지만 자신의 연인이 노트북을 살 예정이고 핑크색을 매우 좋아한다면 한번 보여주시는 건 괜찮을지도 모릅...니다... 콜록콜록.
깔맞춤으로 핑크빛 액세서리 3종도 제공한다고 합니다. 그건 그렇고 용용이는 참 오래 남아있군요. 참고로 프레스티지 14는 핑크만 있는 건 아닙니다. 이미 하양과 회색 모델이 나온 바 있네요.
자세한 내용은 앞에서도 말했듯이 공식 홈페이지에는 나와있지 않아 아래 11번가 판매 페이지를 참고 바랍니다. 그리고 구매를 생각하시는 경우 링크를 타고 들어가면 쿠폰은 적용 안되니 싸게 구입하시려면 11번가 바로가기로 들어가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