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G5, 유플러스 매장 체험 및 인증샷 이벤트
LG전자의 새로운 스마트폰, G5는 모듈 방식을 채택해 많은 이들의 이목을 모은 바 있습니다. G5에 전용 모듈을 갈아끼는 방식으로 기능이나 편의성을 강화하는 방식을 채택한 이 제품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가운데에는 처음으로 채택한 모듈 방식인지라 많은 이들에게 낯설죠.
그래서 LG 유플러스에서는 자사 매장 가운데 총 320군데에서 G5를 체험할 수 있게 준비해 놓고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3월 22일부터 4월 15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서 가장 핵심은 역시 경품입니다.
무려 6명에게 G5를 주는데 그 가운데에서 1등에게는 5종의 Friends를 모두 줍니다. 가격으로 따지면 음... 꽤 비쌉니다. 나머지 상품도 쏠쏠한 편이니 도전해 보실만한 이벤트입니다.
그럼 어떻게 참여하냐고요? 어렵지 않습니다.
U+ 체험 매장에 가서 인증샷 찍고 해시태그 붙여서 SNS에 올리면 끝입니다. 정말 간단하죠? U+의 G5 체험 가능 매장을 찾는 것은 이곳으로 가보면 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만 되니 참고하시고요.
강남 직영점에 프렌즈 액세서리가 4종 있다고 해서 저는 여기로 찾아갔습니다.
평일인데도 꽤 많은 분들이 오셨어요. 득시글득시글.
아! 여기들 모여 있네요.
안녕, G5.
핑크네요. 남자라면 핑크라는 말을 들었던 적이 있습니다. 이렇게 보면 보통의 스마트폰처럼 보입니다만, 기본 상태입니다.
이러니 뭔가 좀 다르죠. 바지(...)가 달라졌습니다.
바지(...)를 내리면 이렇게. 저 까만 모듈은 HiFi Plus with B&O Play라는 모듈입니다. 32비트 고음질 재생이 가능해서 오디오 마니아들이 좋아하실 듯 합니다.
물론 이때 배터리 교체도 가능합니다.
요건 CAM Plus라는 모듈이죠. 카메라 촬영시 더 편해지고 배터리 용량도 4,000mAh로 늘려줍니다.
요건 360 CAM. 이른 바 360도 카메라, VR 카메라라고 불리는 액션캠 종류입니다. 다만 매장에는 목업만 있었어요.
두개의 렌즈와 3개의 마이크를 갖고 2K 수준의 360도 영상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모듈형이 아닌지라 다른 스마트폰에도 연결할 수 있으면 좋겠네요.
360 VR입니다. VR을 보여주는 HMD라 할 수 있죠.
본체와 케이블로 연결하고 별도의 LCD를 내장하여 스마트폰을 직접 장착하는 방식의 경쟁 제품들에 비해 가볍게 만든 것이 특징입니다.
프렌즈를 최대한 모아놓고 찍어봤습니다. 좀 지저분하지만 아무래도 매장이라는 한계가 있어서.
G5와 프렌즈에 대한 좀 더 생동감있는 영상을 원하시면 한번 보시기 바랍니다. 대충 이렇다...는 느낌이 오실 겁니다.
프렌즈를 봤으니 다시 한번 G5를 봅니다. 등짝이군요. 손에 잡는 느낌도 괜찮네요. 다만 전작들과는 다르게 볼륨 버튼이 옆으로 갔습니다.
전 이 사진으로 인증샷 이벤트에 도전할 참입니다. 해시태그는 #G5프렌즈유플에서구경 으로 할 거고요. 여러분도 마음에 드는 사진과 문구를 골라보시기 바랍니다.
SNS에 올린 후에는 다시 이곳으로 가서 주소를 등록해 주시면 됩니다. 이벤트에서 좋은 성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LG 유플러스로부터 저작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