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스폰서

새 LG G4, 가장 넓은 LTE 커버리지의 LG U+로 갈까?

늑돌이 2015. 4. 21. 16:35
반응형

LG전자의 프리미엄 스마트폰 G4가 4월 29일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LG전자에서 당당하게 내세우는 명실상부한 플래그십 스마트폰인 만큼 관심도 많이 받고 있는 모델이죠.

 

 

곧 여러분에게 선보일 LG G4는 전작인 G3와 같은 QHD 해상도의 5.5인치 디스플레이지만 화질 면에서 많은 개선점이 있는 새로운 패널과 후면의 가죽 커버, F1.8의 밝은 카메라 렌즈 등 많은 특징들이 이미 공개된 상황입니다.

 

그런 와중에 각 이동통신사에서 진행하는 이 제품의 예약 구매도 숨가쁘게 진행되고 있지요. 그 가운데에 LG U+도 있습니다.

 

 

 

LG 유플러스는 3G 시대까지는 경쟁사에 비해 뒤질 수 밖에 없었습니다. WCDMA가 아닌 CDMA-1x EVDO 기반으로 서비스를 해야했기 때문이죠. 그래서 그런지 LTE 시대가 오자 한이라도 풀듯 적극적인 망 투자를 진행했습니다. 3G까지는 경쟁사들에게 끌려다녔다면 4G인 LTE부터는 경쟁사를 끌고 다녔다고 할까요?

 

그 결과로 나타난 것 가운데 하나가 바로 LTE 커버리지 세계 1위 달성입니다. 대한민국의 이동통신 커버리지가 세계에서도 높은 편이지만 국내 경쟁사가 최재 95%에 머무는 것을 볼 때 유플러스는 꽤나 큰 차이를 보인 셈입니다. LTE에 올인하는 LG 유플러스와 타사와의 차이가 잘 보이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속도 면에서도 다운로드는 경쟁사와 비슷하지만 U+ LTE8 x4로 불리는 광대역 LTE 서비스가 되는 조건에서는 업로드 속도가 최대 50Mbps로 올라갔습니다. 경쟁사는 아직 25Mbps가 한계죠. 동영상 등 대용량 콘텐츠를 페이스북이나 유튜브 등에 올릴 때 편리하겠죠.

 

 

 

 

유플러스는 망 뿐만 아니라 LTE에서 돌아가는 서비스도 많이 준비해 놨습니다. 한국형 넷플릭스를 지향하는 유플릭스나 모바일 TV 서비스인 U+ HDTV, 맵피와 손잡고 만든 U+ Navi Real, 비디오 공유 서비스인 U+ Share LIVE, 그리고 개인용 방송 서비스인 U+ LTE 생방송 등 다양합니다.

 

그리고 LTE 커버리지 세계 1위 선정을 기념하여 LG 유플러스에서 축하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1등은 무려 노트북입니다. LG 그램이죠. 2등과 3등도 쏠쏠한 편이죠. 5월 17일까지 진행하니 아래 배너를 누르고 참여해 보시기 바랍니다.

 

 

 

 

 

 

자, 다시 돌아가 볼까요? 이렇게 LTE 망만 본다면 LG G4는 LG 유플러스에서 가입하는게 좋을 법도 합니다. 하지만 예약 가입 혜택은 꼭 확인해야 하겠죠? LG G4의 LG 유플러스 예약 가입 혜택은 4월 22일에 공개한다니 기대해 봅니다.

 

 

 

이 포스트 작성을 위해 LG 유플러스로부터 원고료를 제공받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