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국내에도 아이폰8과 아이폰8+가 출시되었습니다. Touch ID가 건재한 아이폰8/8+가 갖는 전통적인 매력과 함께 A11 Bionic 프로세서와 무선충전의 채용 등 전세대 대비 달라진 점 때문에 이 제품을 찾는 이들도 적지 않죠.



그런 아이폰8과 8+를 체험해 보기 위해 LG U+ 역삼 직영점을 찾아가 봤습니다. 이곳은 강남역 주변의 다른 지점보다 넓어서 마음놓고 기기를 살펴보기 편하더군요.



제일 먼저 보이는 것은 역시 아이폰8+ 입니다. 전작과 마찬가지로 풀HD 해상도의 5.5인치 디스플레이에 새로운 A11 Bionic 프로세서, 3GB의 RAM과 NVMe 방식의 저장장치를 채용했죠. 덕분에 아이폰다운 빠른 리액션은 여전합니다.



아이폰8+의 아이덴티티 가운데 하나인 듀얼 카메라는 여전히 건재합니다. 뒷면의 디자인은 전작대비 훨씬 깔끔하게 마무리되었네요.



1334x750 해상도의 4.7인치 화면에 2GB RAM을 가졌지만 훨씬 작은 크기로 휴대성에서 뛰어난 아이폰8 역시 구경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이번 8 시리즈에서는 무선충전 규격은 Qi를 지원하지요. 무선충전기가 있다면 훨씬 더 편하게 아이폰을 충전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LG U+만의 새로운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


그리고 이번에 아이폰8 말고도 LG U+에 새롭게 등장한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바로 데이터2배무약정프로그램이죠.


데이터2배무약정프로그램은 말 그대로 공시지원금이나 선택약정할인이 아닌 무약정을 고른 고객에게 다른 통신사 대비 무선 데이터의 양을 2배로 제공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다시 말해, 선택 약정할인/공시지원금 약정에 가입하지 않은 고객만 가입가능하며 휴대폰을 새로 구매하지 않아도 자급제폰과 중고폰으로 유심(개인정보저장) 카드만 가입하는 고객도 이용 가능합니다.



구체적으로 보시면 이렇습니다. 이통 3사의 비슷한 요금제를 살펴보면 최소 300MB에서 시작하는데, 무약정 데이터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최소 700MB에서 시작하게 되죠. 요금제가 달라져도 최소 그 2배 이상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다른 이동통신사 대비 훨씬 넉넉한 데이터를 이용하게 되는 셈입니다.



구체적인 요금은 이렇게 나오게 되죠. 데이터 제공량에 따라 32,890원부터 110,000원까지 나오게 됩니다. 가장 높은 무약정 데이터 스페셜D+30GB 요금제는 무려 70GB의 데이터, 이를 다쓰면 일 4GB가 별도로 제공됩니다.





약정없이 데이터를 더 많이 원한다면?


지금까지 살펴본 것처럼 LG U+의 무약정 데이터 프로그램은 굳이 약정을 길게 가져갈 필요가 없는 고객이거나, 적당한 수준의 데이터 양과 요금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잘 맞는 프로그램이 아닐까 합니다. 신청은 LG U+ 고객센터를 통해 유선상으로 하거나 LG 유플러스 홈페이지, LG 유플러스 직영점이나 대리점에서 가능합니다.


- LG U+ 무약정 데이터 프로그램 공식 페이지 가보기



포스트 작성을 위해 LG U+로부터 저작료를 제공받습니다.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