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LG전자의 새로운 스마트폰, G5는 모듈 방식을 채택해 많은 이들의 이목을 모은 바 있습니다. G5에 전용 모듈을 갈아끼는 방식으로 기능이나 편의성을 강화하는 방식을 채택한 이 제품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가운데에는 처음으로 채택한 모듈 방식인지라 많은 이들에게 낯설죠. 



그래서 LG 유플러스에서는 자사 매장 가운데 총 320군데에서 G5를 체험할 수 있게 준비해 놓고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3월 22일부터 4월 15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서 가장 핵심은 역시 경품입니다.



무려 6명에게 G5를 주는데 그 가운데에서 1등에게는 5종의 Friends를 모두 줍니다. 가격으로 따지면 음... 꽤 비쌉니다. 나머지 상품도 쏠쏠한 편이니 도전해 보실만한 이벤트입니다.


그럼 어떻게 참여하냐고요? 어렵지 않습니다.


U+ 체험 매장에 가서 인증샷 찍고 해시태그 붙여서 SNS에 올리면 끝입니다. 정말 간단하죠? U+의 G5 체험 가능 매장을 찾는 것은 이곳으로 가보면 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만 되니 참고하시고요.



강남 직영점에 프렌즈 액세서리가 4종 있다고 해서 저는 여기로 찾아갔습니다.



평일인데도 꽤 많은 분들이 오셨어요. 득시글득시글.



아! 여기들 모여 있네요.



안녕, G5. 


핑크네요. 남자라면 핑크라는 말을 들었던 적이 있습니다. 이렇게 보면 보통의 스마트폰처럼 보입니다만, 기본 상태입니다.



이러니 뭔가 좀 다르죠. 바지(...)가 달라졌습니다.



바지(...)를 내리면 이렇게. 저 까만 모듈은 HiFi Plus with B&O Play라는 모듈입니다. 32비트 고음질 재생이 가능해서 오디오 마니아들이 좋아하실 듯 합니다.

물론 이때 배터리 교체도 가능합니다. 



요건 CAM Plus라는 모듈이죠. 카메라 촬영시 더 편해지고 배터리 용량도 4,000mAh로 늘려줍니다.



요건 360 CAM. 이른 바 360도 카메라, VR 카메라라고 불리는 액션캠 종류입니다. 다만 매장에는 목업만 있었어요.



두개의 렌즈와 3개의 마이크를 갖고 2K 수준의 360도 영상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모듈형이 아닌지라 다른 스마트폰에도 연결할 수 있으면 좋겠네요.



360 VR입니다. VR을 보여주는 HMD라 할 수 있죠. 



본체와 케이블로 연결하고 별도의 LCD를 내장하여 스마트폰을 직접 장착하는 방식의 경쟁 제품들에 비해 가볍게 만든 것이 특징입니다. 



프렌즈를 최대한 모아놓고 찍어봤습니다. 좀 지저분하지만 아무래도 매장이라는 한계가 있어서.



G5와 프렌즈에 대한 좀 더 생동감있는 영상을 원하시면 한번 보시기 바랍니다. 대충 이렇다...는 느낌이 오실 겁니다.



프렌즈를 봤으니 다시 한번 G5를 봅니다. 등짝이군요. 손에 잡는 느낌도 괜찮네요. 다만 전작들과는 다르게 볼륨 버튼이 옆으로 갔습니다.



다시 한번 앞.



전 이 사진으로 인증샷 이벤트에 도전할 참입니다. 해시태그는 #G5프렌즈유플에서구경 으로 할 거고요. 여러분도 마음에 드는 사진과 문구를 골라보시기 바랍니다. 



SNS에 올린 후에는 다시 이곳으로 가서 주소를 등록해 주시면 됩니다. 이벤트에서 좋은 성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LG 유플러스로부터 저작료를 제공받습니다.



신고